강남스타일 뮤비 다운로드

`강남스타일`은 서울 강남구와 관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한국의 신학으로, 트렌디하고 힙하며 어떤 `클래스`를 발산하는 서울의 강남구를 말한다. 이 용어는 서울 강남 지역의 호화로운 생활 방식과 관련된 방식으로 Time의 주간 어휘 목록에 나열되었습니다. [14] 싸이는 강남구를 캘리포니아 주 비벌리힐스에 비유하며 노래, 춤, 외모, 뮤직비디오 등 모든 것이 `강남 스타일`이라고 주장하며 뒤틀린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. 높은 클래스:[15] 유럽에서도 이 노래는 성공적이었으며 거의 모든 국가에서 차트를 석권했습니다. `강남스타일`은 2012년 8월 3일 덴마크 싱글 차트 40위에 진입하며 유럽 차트에 첫 선을 보였다. 5주차에 10위권에 진입했고, 6주째 4위로 올라섰습니다. [348] 2012년 9월 14일자 이슈의 경우, 덴마크 록 밴드 인 조프의 « Hjertestarter »의 1주일 통치를 끝내고 싸이의 차트 1위가 되었다. [348] 이 곡은 2012년 차트에서 최장 수다 1위를 차지한 김브라가 출연한 `내가 아는 누군가`와 함께 7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. 24주째에 다시 정상에 오르며 8주째 를 기록했습니다.

이 싱글은 22주 연속 차트 톱 10에 올랐다. [348] 2013년 1월, 국제 축음기 산업 연맹(IFPI 덴마크)은 60,000장의 판매량을 나타내는 단일 2×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. [349] 통신사 에이전시 프랑스 프레스에 따르면 `강남 스타일`의 성공은 한류의 상승과 확산을 다른 나라로 이끌었다. [264] 이 노래는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계속 받고 있는 만큼, 다양한 방송네트워크와 국내 신문사들도 K팝을 비롯해 한국 문화의 다른 측면에 주목하게 되었다. 예를 들어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독자들에게 K-Pop부터 `K-카`, `K-폰`, `K-Cuisine`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시도해 볼 것을 권고하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. [265]> 레바논 주재 한국대사 김병기씨는 `강남스타일`이 레바논과 한국 문화를 잇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썼다. [266] 프랑스 태생의 정치 평론가 팀 소포마사네(Tim Soutphommasane)는 모나시 대학의 연구원으로, 강남 현상이 « 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 »이라고 동의한다. Soutphommasane에 따르면, 세계는 강남 스타일을 « 한국에서 나오는 더 넓은 한류 문화 물결의 일부 »로 평가하기 시작했습니다. [267] 2012년 한국 강남 스타일에 성공, 또 다른 아시아 뮤직 비디오 – PPAP (펜 파인애플 애플 펜) 또 다른 자극 …

계속 읽기 »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싸이는 « 강남 스타일 »은 원래 현지 K-pop 팬들을 위해제작되었다고 말했다. [24] 싸이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`강남 스타일`의 프로모션 티저를 유튜브에 공개했다. [25] [26] [27] 2012년 7월 15일 `강남 스타일`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올라와 첫날 약 50만 뷰를 돌파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. [28] 그러나 독일에서 발매당시 저작권 문제와 관련한 유튜브와 GEMA(국가의 공연권 단체) 간의 분쟁으로 인해 `강남 스타일`[29]을 포함한 수천 편의 뮤직비디오가 국내에서 차단되고 있다. [30] YouTube에서 YOUTube에 공개된 GEMA 보호 아티스트의 다른 뮤직 비디오와 함께 뮤직 비디오는 2016년 10월 31일 독일에서 저작권 및 로열티에 대한 GEMA와 계약을 체결한 후 차단해제되었습니다. [31] 발매 직후, `강남 스타일`은 Allkpop[51]과 솜피 등 해외 팬들을 위한 한국 대중문화를 취재하는 다양한 영어 웹사이트에서 언급되었다. [52] 지난 7월 말 `강남 스타일`을 패러디한 캐나다인 부부 인 사이먼과 마르티나 스타우스키는 이 노래가 « 올해 가장 큰 노래 중 하나 »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썼다. [53] 그러나 몇 주 후 알 자지라와의 인터뷰에서 마르티나 스타우스키는 « 강남 스타일 »의 전 세계적인 인기가 일부 K-pop 팬들에 의해 부정적으로 여겨졌다고 주장했다. K-Pop을 이해하지 못한다 »고 말했다. [54] [55] 이 견해는 영국 언론인이자 K-pop 팬인 프로미 페르두시(Promi Ferdousi)가 지원하며, 이 노래는 « 우리 클럽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을 찾았다 »고 썼으며, 최고의 K-pop 노래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틈새 그룹으로 제한된다. [56] 강남에서 서쪽으로 40마일(65km) 떨어진 유비쿼터스 시티 송도는 유엔 기후변화협약이 개발한 그린기후기금(GCF)을 개최하기 위해 경쟁하는 5개 도시 중 하나였으며, 이 프로젝트는 매년 1,000억 달러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되었다.